본문 바로가기

게임

버거킹 디아블로4 쿠폰 적용 방법 강령술사 전용 외형 스킨

반응형

저는 이번에 디아블로4 예구를 해놔서 얼리엑세스 기간에 스토리를 다 밀어놓았습니다. 예전 구작들을 할 때 처럼 시간이 나질 않아서 오랜시간 진득하게 붙잡고 있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튼 이번에 버거킹 디아블로4 쿠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저는 카톡 플친으로 이나리우스 와퍼 무료 세트업 쿠폰을 받아서 매장에 직접 가서 포장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유의할 것들이 있어서 굳이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버거킹 디아블로4 쿠폰

강령술사 전용

아이템을 주는 것이 아니라, 장비 꾸미기 형상 스킨이므로 외형적인 것이기 때문에 스탯에 직접적인 영향이 없다는 것과, 강령술사 전용이므로 다른 클래스를 키우고 있다면 굳이? 받을 이유는 없다고 판단됩니다.

1. 버거킹 카톡 플친

평소에 와퍼에 관심이 없었다면 모를 수 있는 정보일 것 같아서 먼저 언급합니다. 이나리우스 와퍼 및 릴리트 와퍼 단품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다가, 세트 업글 쿠폰을 주기 때문입니다. 카톡에서 버거킹 플친을 추가해둡니다.

2. 세트업 쿠폰 받기

매운거 좋아하시면 릴리트 와퍼를, 잘 못드신다면 이나리우스 와퍼를 골라서 쿠폰 받기를 누르면 바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걸 카운터에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바코드 인식시켜도 상관없습니다.

3. 재고 미리 확인

쿠폰이 선착순이라더군요? 지역이나 매장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하려는 지점에 문의해서 쿠폰이 남아있는지 미리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디아블로4 쿠폰 요청

반드시 확인 필요

중요한 내용입니다. 포장이든,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가시던 상관없지만 직원에게 디아블로4 쿠폰을 달라고 말을 해야됩니다. (어느매장인지는 말못합니다만, 말을 하지 않으면 쿠폰을 안줍니다.)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바로 확인하지 않았으면 헛걸음 할 뻔했습니다. 

5. 쿠폰 입력

쿠폰 뒷면을 보면 아이템 형상 사진과 함께 쿠폰이 적혀있으니 동전 같은 것으로 긁어서 코드를 확인합니다. 첫주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섬뜩한 붕대 장갑 2가지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미 소식을 접해서 알다시피, 배포는 3주에 걸쳐 다른 형상이 제공됩니다.

기간

  • 1차 : 6/5 부터 소진까지
  • 2차 : 6/19 부터 소진까지
  • 3차 : 7/3 부터 소진까지

결국 모든 부위를 얻으려면 3번이나 사먹어야 된다는 사실 때문에 부담이 되긴 합니다. 요즘 외식 물가가 부담되기 때문에 꺼려지는군요. 

받은 쿠폰은 Battle.net 공식사이트 쿠폰 입력페이지에 접속해서 입력하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는 내 프로필을 클릭해보면 코드 등록이 있습니다. 그러면 쿠폰 뒷면에 헬름과 글러브 쿠폰 코드를 하나씩 입력해서 등록해둡니다.

6. 확인

저도 급하게 스토리부터 밀고, 레벨업 중이라서 꾸미기는 해본적이 없더군요. 디아블로4 인게임 (마을)에서 꾸미기 상호작용을 클릭합니다.

방어구 탭에서 투구를 클릭한 뒤, 변형 선택 목록들을 살펴보면 섬뜩한 찡그림 테마가 선택됩니다. 추가로 염료 선택을 통해서 컬러를 바꿔도 되구요.

글러브도 마찬가지로 찾아서 바꾸면 되긴하는데 솔직히 멋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마침 제가 강령술사를 하고있었기 때문에 버거킹 디아블로4 쿠폰을 받을려고 직접 매장에 갔다온 후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