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위치

반응형

곰플레이어는 컴퓨터 포맷 후 필수 설치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무료인데다가 코덱없이 사용하기가 쉬워서 예전부터 인기가 많은 플레이어중 하나죠. 개인적으로는 광고가 많아서 선호하지 않는 프로그램입니다. 

곰플레이어는 곰앤컴퍼니에서 제작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로 다양한 포맷의 파일 재생을 지원하며, 코덱찾기, 손상된 파일 및 다운로드 중인 파일 재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360도 영상 재생도 가능하더군요. 

특히 자막찾기 기능이 있어서 자막없이 영상 파일만 있는 상태라면 바로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자막찾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는 방대한 자막이 있으므로 쉽게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위치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은 자막찾기 기능과 함께 안내해드릴게요.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먼저 자막을 찾고 싶은 영상을 곰플레이어로 재생시킵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SUB 자막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에서 자막찾기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인터넷 창이 열리고 바로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로 이동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서 영상의 파일이름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한글자막이 검색됩니다. 만약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다른이름으로 검색해보세요. 물론 등록된 자막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곰플레이어를 주력으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바로 자막을 구하려면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 접속하면 현재 20만건 이상의 자막이 등록되어 있는데, 원하는 자막을 검색하여 받기만 하면 됩니다. 

자막을 다운로드 한 뒤에는 당연히 파일 이름과 같은 이름으로 변경해야 되는건 알고계시죠? 이상,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기능 및 자막자료실 위치에 대해 정리해보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