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꿀뷰 다운로드 광고없는 허니뷰

반응형

반디소프트에서 제작한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꿀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꿀뷰 이미지 뷰어의 특징은 윈도우10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광고가 없고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다. 게다가 압축파일을 풀지않고 이미지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프리웨어라서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비슷한 프로그램으로는 알씨가 있으며, 보통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은 윈도우 기본 뷰어가 불편하기 때문에 수많은 사진을 관리하면서 편하게 사진을 보려는 목적이 있는데 꿀뷰는 특히 만화볼때 편리하다는 점 때문에 만화책 뷰어로 알려져있다. 

프로그램 이름 때문에 허니뷰 라는 별칭이 있으며 사용자들 대부분 평이 좋다. 

꿀뷰 다운로드 광고없는 허니뷰

꿀뷰 다운로드

꿀뷰는 네이버자료실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꿀뷰 다운로드

반디소프트 꿀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보이는 꿀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꿀뷰 무설치 다운로드

꿀뷰 무설치 포터블 버전은 반디소프트 홈페이지에서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조금 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포터블 버전다운로드 링크가 있다.

꿀뷰 설치

설치파일을 실행하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어려움없이 꿀뷰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프로그램들 처럼 자사 프로그램 설치유도나 함께 설치되는 애드웨어가 없으니 안심하고 설치해도 된다. 

이미지 파일 확장자 연결을 체크해놓으면 이미지파일을 바로 꿀뷰로 열어볼 수 있게 연결된다. 꿀뷰로 열어볼 수 있는 이미지 확장자들은 아래와 같다. 

이미지 지원 포맷

  • 이미지 포맷 : BMP, GIF, JPG, WebP, PNG, PSD, DDS, JXR, J2K, JP2, TGA, TIFF, PCX, PGM, PNM, PPM, and BPG
  • RAW 이미지 포맷 : DNG, CR2, CRW, NEF, NRW, ORF, RW2, PEF, SR2, and RAF
  • 애니메이션 이미지 포맷 : Animated GIF, Animated WebP, Animated BPG, and Animated PNG
  • 압축 해제 없이 볼 수 있는 압축 포맷 : ZIP, RAR, 7Z, LZH, TAR, CBR, and CBZ

꿀뷰

이상, 광고 없고 빠른 무료 이미지 뷰어 꿀뷰 다운로드 방법과 지원하는 이미지 형식에 대해 알아보았다. 

자사 압축프로그램 프로그램 반디집도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반디소프트 제품들이 광고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평이 좋다.

반응형